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일반판 세트 (1)


치즈인더트랩은 네이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웹툰 중에 하나이다.치즈인더트랩의 성공요인은 로맨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 점과홍설, 유정, 백인하, 백인호, 보라, 은택이 등 케릭터들이 너무 예쁘고 귀여운 작화,과거와 현재를 교차해서 보여주는 긴장감 있는 편집 등일 것이다.그 중에서 내가 이 책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예쁜 그림체 때문이다.일단 웹툰 단행본들이 대부분 그렇듯 책값이 만만치 않다.일반 만화책이 약 4000원 이라면 거의 두배가격이니 올칼라이긴 하지만 조금 비싼감이 있다.그래서 구입할때 엄청 망설여졌다.그냥 유료결제를 하고 휴대폰으로 볼까.. 그게 더 저렴한데 하고 말이다.하지만 종이책을 사랑하는 나는 고민끝에 구입하게 되었다.구입후 나는 더 큰 후회에 빠졌다.시즌2는 총 9권으로 2-1, 2-2, 2-3 세트가 있는데2-2도 사고 싶어졌기 때문이다.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고 그래서 실수를 반복한다더니....아직 구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다시 한번 간곡히 호소한다.구입하기 전에 세번 이상 고민하고 구입하시라고..2-1을 구입했다면 2-2, 2-3 시즌 3까지 구입하게 될테니 말이다.내용은 말할 필요도 없이 정말 재밌다.하지만 편집부분이 조금 많이 아쉽다. 인터넷에서 공백이 좀 많아 아쉽다는 평이 있었는데나도 그부분에 있어서는 공감한다.그래도 그림체와 작화가 너무 예쁘고 멋져서 구입에는 역시 후회가 없다.
치즈처럼 규정지을 수 없는 미묘하고 다양한 맛의 웹툰
순정만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하다.
캠퍼스, 심리,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미스터리, 옴므파탈 심지어 사이코까지. 하나의 만화에 이렇게 많은 단어를 떠올리게 할 수 있는 작품은 좀처럼 만나기 쉽지 않다. 하지만 이 모든 분야가 치즈 인 더 트랩 안에 녹아있다. 인간의 심리를 파고드는 고난도 연출과 치밀한 계산에 의해 흘러나오는 대사, 그리고 유연하게 만들어지는 각가지의 상황이 어우러지면서 수많은 독자, 특히 여성팬들을 확보하는 네이버 웹툰 대표 작품이 되었다.

치즈 인 더 트랩 은 완벽한 남녀 캐릭터 구성과 치밀한 연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상황을 캠퍼스를 무대로 삼아 독자들에게 최고의 쾌감을 선사했다. 장르를 규정지을 수 없을 정도로 낯설지만 주인공들의 대사 한 마디 한 마디는 공감할 수 밖에 없는 현실성을 담고 있다. 이제 떠오르는 만화계의 스타 순끼가 만들어낸 경쾌한 변주곡을 책으로 차분하게 곱씹어보자.

〈세트구성〉
치즈 인 더 트랩 시즌 2 1~3


1권
episode1 마찰
episode2 개인의 관계(1)
episode3 개인의 관계(2)
episode4 개인의 관계(3)
episode5 어떤 날
episode6 타인의 의견

2권
episode7 그 후배
episode8 의식(1)
episode9 의식(2)
episode10 의식(3)
episode11 관계의 시작(1)
episode12 관계의 시작(2)

3권
episode13 관계의 시작(3)
episode14 관계의 시작(4)
episode15 관계의 시작(5)
episode16 관계의 시작(6)
episode17 관계의 시작(7)
episode18 관계의 시작(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