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놀이 척척 붙는 주차장
돌무렵부터 자동차를 좋아하는 우리 조카에게 사준 주차장..4살이 되었지만 지금도 자동차 매니아.어떤 자동차인지 자동차만 봐도 이름을 술술 외우는 아이에게 자석놀이를 사줘봤는데역시나 잘 가지고 논다고 한다.그림도 예쁘고 해서 자동차 길을 따라 쭉 가면서 동네 예쁜 그림들도 구경할 수 있고여러가지로 인지할 것이 많고 배울 것도 많은 것 같다.재미있게 잘 놀아주길.
커다란 놀이판에 탈 것 자석을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요.
책을 펼치면 570 Ⅹ 190 의 커다란 놀이판으로 변신! 43 개의 탈 것 자석을 붙였다 뗐다 반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자석 놀이책이에요. 앞뒤로 우리 동네와 타워 주차장을 오가며 여러 가지 탈 것 자석들을 척척 붙여 보세요. 고무 자석판을 똑똑 떼어 내면 43 개의 자석 장난감이 생겨요!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승용차나 유치원 버스부터 롤러, 공항용 소방차 같은 보기 힘든 차종까지 여러 가지 탈 것 자석이 43 개씩이나! 일본의 유명 자동차 완구업체 토미카의 모델 이미지를 다량 사용해 실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 같아요. 유명 장난감 사진을 사용했어요.
붙였다 뗐다를 반복하면서 손의 감각을 키워요! 자석으로 붙였다 뗐다를 반복하면 눈과 손의 협응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자력을 느끼며 손의 감각을 기르고, 왼쪽과 오른쪽 왔다갔다 주행하면서 방향 감각을 키워요. 안전 검사를 받아 아이에게도 안전해요. 제품의 안전성을 검사하여 KC마크를 받은 제품이에요. 안심하고 아이와 자석 놀이를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