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첫 스타우브 레시피

『나의 첫 스타우브 레시피』는 스타우브가 왜 인기 있는지 증명하는 요리책이다. 프랑스에서 탄생한 스타우브만의 특장점, 주물냄비의 효과 등 잘 몰랐던 스타우브의 정보와 함께,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친절한 요리 레시피와 멋진 사진으로 스타우브의 탁월한 실력을 생생히 보여준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흰쌀밥부터 사골국과 육개장 같은 한국의 국물 요리, 동파육과 마파두부 같은 중식, 파스타와 라자냐 같은 양식까지 스타우브로 했을 때 더 맛있는 요리 레시피 55가지가 소개되어 있다. 이 책을 읽으면 국이나 찌개를 끓이는 냄비로만 생각했던 스타우브를 다시 보게 될 것이다.

스타우브를 샀다. 나도 맛있게 요리하고 싶다. 그런 당신을 위한 첫 스타우브 레시피 세계적인 프리미엄 쿡웨어 ‘스타우브’를 100%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요리책이다. 스타우브는 무쇠주물냄비의 대표주자로, 음식의 맛과 영양을 잘 살려주는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나 전 세계 주부들의 워너비 주방용품으로 꼽힌다. 이 책에는 짓고, 끓이고, 조리고, 볶고, 찌고, 굽는 6가지 조리법으로 완성한 스타우브 요리 55가지를 담았다. 스타우브를 처음 사용하거나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스타우브 정보도 알차게 실었다.

[나의 첫 스타우브 레시피] 보는 법
스타우브는 어떤 냄비일까?
스타우브로 요리하면 왜 좋을까?
하나여도 충분한 스타우브
스타우브의 짝꿍
오랫동안 소중하게 쓰고 싶다면
스타우브 레시피 속 재료와 양념
에필로그

PART1. STAUB RECIPE 스타우브로 짓고
흰쌀밥
버섯굴밥
콩나물밥
퀴노아밥
해산물파에야
전복리소토
닭고기영양죽
단호박죽
곤드레밥

PART2. STAUB RECIPE 스타우브로 끓이고
사골국
클램차우더
밀푀유전골
누룽지삼계탕
육개장
소시지카레
수제비매운탕
짬뽕탕

PART3. STAUB RECIPE 스타우브로 조리고
연근조림
알감자조림
데미햄버거조림
두부조림
닭볶음탕
고등어조림
달걀장조림
동파육

PART4. STAUB RECIPE 스타우브로 볶고
주꾸미볶음
잡채
무나물
마파두부
치즈마카로니
닭갈비
크림새우파스타
낙지떡볶이

PART5. STAUB RECIPE 스타우브로 찌고
수육
닭봉찜
달걀찜
갈비찜
등갈비김치찜
와인홍합찜
양배추삼겹살찜
생선찜

PART6. STAUB RECIPE 스타우브로 굽고
대파스테이크
생강돼지고기구이
루콜라피자
해물파전
데리야키연어구이
미트라자냐
군고구마
닭날개구이

PART7. STAUB RECIPE 놀라운 스타우브
반숙&완숙 달걀
연근튀김
병아리콩딥
요구르트케이크
블루베리잼
캠핑꼬치